저는 첫정밀초음차때 먹고갓을때 엄청 움직여줘서ㅠㅠ 이번에도 먹고갓는데,,(30분전에요) 코랑인중입술본다는데 아가가 주먹쥐고 얼굴을 가려서 힘들엇어요ㅠㅠ 선생님이 나가서 운동하고오랫는데 더숨어버려서,,, 거의 초음파기계로 통통쳐서 순간포착수준으로 검사했는데,,, 우리아가는 엄마따라 기분파인지 똑같이 30분전에 먹었는데 오늘은 초코우유좋아!! 오늘은 초코우유시러!! 하고잇슙다ㅜ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검사전 초코우유
20주 검진왔어요! 전에 16주 검진때 초코우유 마셨는데도 알콩이가 잘 안움직이더라구요ㅠ 초코우유 몇분전쯤 먹어야할까요?
댓글
7
저도 중간에 계속 실패해서 주위를 걷다가 아빠목소릴 들려줬더니 바로 자리를 잡더라구요 ㅎㅎ
저는 안먹구갔다가 애기자세바꿔서 다시봐야한다구 15분주셔서 초코우유먹고 밖에서 살짝 파워워킹하다오니까 자세바꾸더라구요. 기대했던 초코우유 효과보다는 없었구 애기도 많이 움직이진않았어요ㅜ_ㅜ 걷는게효과를 본듯여
저도 해봤는데 안움직여서 일반초콜릿먹고 갔는데 잘움직였어용!!😁 그냥 맞춰서 움직인건지 모르겠는데 초콜릿먹고가니 더 잘움직인거 같아요ㅎㅎ
저두 초코우유마셔도 아침엔 별로 안움직이더라구요ㅠㅠㅠ아침에진료가면 아가가 자요 ㅠㅠ구래서 다음 입체초음파 시간을 오후로잡았어요 ..보통병원가는길에 20~30분전에 드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