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태교여행!

태교여행을 좀 늦게 가게 됫어용 경주로요 ㅎㅎ 벌써 기대되는데.. 저는 경부 길이도 좋고 배뭉침도 많지 않고 금방금방 풀리는 편이라 경주로 갈려고 하는데 광주에서 가는거라 차로 4시간 , 가면 좀 걸을 거 지만 그래도 쉬엄쉬엄 갔다와도 갠찮겠죠? 8개월차 도입이라 조금 신경쓰이는디 중간중간 잘쉬고 그러면 괜찮.. 겟죠? 😅😅 이런문제로 의사쌤에게 상의해보는게 나은건가용? 주변에서는 조심히 갓다오라 반 무리할거 같다 가지말라 반! 반반이라 ㅠㅠ

댓글

7

  1. 차로 이동허실때 휴게소 마다 들리셔서 좀 걷고 간식도 사드시고 하시면 괜찮을거에요! 꼭 고속도로 타시구요 ! 국도 안됩니다 화장실 해결 힘들면 지옥행이에요ㅠㅠ 차안에 꼭 과자 과일 평소에 잘 드시던 음식 챙기시구요! 음료도요! 보냉백에 준비해서 가시면 더 좋구용 아직 낮에 차안은 더워서 과일 같은거는 꼭 보냉백에 넣어서 가는게 좋아요!

  2. 서울-밀양도 거뜬히 갔다왔어요 자면서가면 별로 무리안되요^^

  3. 저희는 태교여행 포항에서 강원도로 가는데 시간은 비슷할꺼에여! 저도 신랑 회사 사정상 28주쯤 가게될듯해요

  4. 중간중간 휴게소 잘쉬시고 괜찮은거같더라도 중간중간앉아서 꼭 쉬고 그러면 괜찮을거예요 !!화장실도 깨끗한곳보이면 미리미리 잘가시구요!! 차에 등?허리쿠션챙기시구염😀 잘다녀오세요!!!!!!!

  5. 컨디션 맞춰 쉬엄쉬엄 가면 되지않을까요 저희 의사쌤은 비행기도 타도 된다고 하시던데요ㅋㅋ 혹시 사고만 안나면 된다고요ㅎ 경주 맛있는거도 많고 잼나게 잘 다녀오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