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몽이 뭐 그리 중요하겠어요! 그냥 꿈일 뿐인데:):) 맘 편히 가지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 없어요 ㅠ
23주 인데요 .. 울 애기 태몽이 없어요 ㅜ 뭔가 확 이렇다할 .. ㅜ 시엄마두 친정맘두 태몽 안꿨다고 하고 ㅠ 괜히 그렇더라구요 울애기 태몽 없어서 괜찮나 …? ㅜ ㅜ 임신 기간 중에 태몽 꾸기도 하나요 ?? ㅠㅡㅜ
댓글
14
첫째 둘째 현재셋째임신 태몽 없더요 꿨다해도 기억도 안나요 물어보면 기억이안난다고 할거예요
저두 아직 태몽 못꿨어요 주변에두 꿈꿔준분 없구요 저는 20주예요~
저희도 없어여... 친구가 꿈을 꿨다고 하긴 했는데 저희아이께 맞는지도 모르겟고 꿈도 명확하게 알려주지않아서;;; 그런데 없으면 어때요, 건강하게만 태어나고 자라준다면 소원이 없어요❤️ 우리 행복한 생각만해용!!!
우리 애기도 없어용ㅋㅋㅋ심지어 제 태몽도 들은적도 없구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