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월 막주에 베페에 가서 슬슬 살까했는데 미리 다하신 분들이 계시네요! 와 멋지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조카꺼 소독기랑등등 물려받았는데요 젖병소독기같은경우 램프불잘드어오는데 램프 새로 갈아끼우는게 낫겠죠? 그리고 옷이나 손수건등은 한번더세탁이 낫겠죠? 지퍼백에 실리카겔 넣고 샘키즈수납장보관할생각인데 아기손수건 옷등 빨래언제하시나요?^-^
댓글
13
저도 1월 2일 예정일인데 아직 손도 못댓어요 슬슬 해야하나 ㅎㅎ
아기용품.. 지금부터 준비해야 하나요? 전.. 하나도 안해놨는데;; 예정일 내년 1월 15일이긴 한데 하핫;;;

저도 당근이랑 조금씩 핫딜로 구매하고 있는데 배 더 나오면 힘들까봐 미리하려고 했는데 이미 다한분도계시네요>_<
램프는 1년에 한 번씩 갈아주는게 좋다고 하네요ㅎㅎ옷이랑 손수건 이미 다 세탁해서 손수건은 지퍼백에 넣어놨어요~ 한샘 샘키즈 수납장도 방에 놓고 아기 옷 다 정리해놨네요^^

지퍼백에 실리카겔넣고보관하세요? ^^; 와 전아직 시작할용기도안나는데 엄청부지런하시네요 언제출산예정이세요?

아니요??ㅎㅎ지퍼백에 실리카겔 안 넣어요~ 저는 배 불러오기전에 이미 다 끝냈어요👏🏻 배가 점점 불러오면 올수록 너무 힘들 것 같아서 미리끝냈네요☺️23.1.18 예정일입니다!!

곰팡이?습하다고그래서 지퍼백에 실리카겔넣는분단글봐서요^^;와근데진짜부지런하네용 저보다 예정일 더 느리신대 벌써클리어 부러워용ㅎ

이제 덥고 습한 여름도 다 갔고 집도 더운편이 아니라서 상관없을 것 같아요ㅎㅎ네넹🙏🏻 성격도 급해서 출산가방도 이미 다 싸놨어요🤣ㅋㅋㅋㅋㅋ
1월출산예정이니까 12월초나 중순쯤에요^^미리 세탁해서 지퍼백 싸놔도 냄새라던지 있을수있어서 좀 임박할때 빨려구요😂

아 배더나오면 힘들까봐 미리해놀까 생각중인데 냄새생각을 못했네요 ㅠㅋㅋㅋ

남편찬스...! 감독은 엄마가..!

아하 ㅋㅋㅋㅋ굿찬스네용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