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누로 바로 씻어버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모기ㅠ
모기물렸는데 너무 간지러워여ㅠㅠ 버물리는 바르면 안된다구 하구ㅠ 다른분들은 어떻게하셔요??
댓글
18
저는 비판텐 발랐어요.
약국에 신생아가 쓰는 벌레연고 팔아요~ 저는 그거 사다발라요 ㅎㅎ
저는 물린지 얼마 안된곳이면 물린부위 씻어내고 종이테이프 부착 해요!! ㅎㅎ 정확한 원리는 잘 모르겠지만 .,모기물린곳이 공기랑 접촉하는걸 차단해서 간지럽지 않다고 알고있어요!!ㅎㅎ 이미 긁어서 상처나고 피나는곳엔 좋지 않은 방법입니당 ! 종이테이프 접착력이 생각보다 강해요
모기물린 정도는 물파스 발라도 된대요. 담당 선생님께 물어봤어영. 그래도 좀 꺼려지면 해당 부위 뜨겁게 하면 가려움은 괜찮아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