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맘님들 반가워요! 소통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카톡으로 오픈방? 만들면 될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년1월 중순! 예정인데 근처 맘님 소통해요!
내년 1월 예정인데 첫번째 임신이라..ㅠㅜ 모르는것도 많고 친구도 주변에 없어서요. 의정부 거주중이고 36입니다. 소통 하고 싶어요~~
댓글
23

안녕하세요 저도 의정부에 사는데 혹시 오픈방있으면 참여하고싶어요😁
저도 1월 16 예정 수원 초산맘입니다

조몰랑님 반가워요. 저랑 하루 차이네요! ㅎㅎ
저도 첫임신이고 1월예정 36이예요~~^^ 남양주 살고있어요!

반가워용~~! 남양주면 많이 안멀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1월 중순이 예정일이에요~

축하해요~ 반갑구용~~ 전 딱 예정일에 낳고 싶은 ㅎㅎ
안녕하세요! 저는 1월 2일 예정이구 31살 초산이구요~ 저도 의정부 살아요😊😊😊 반갑습니다!!!

오! 의정부님! 반갑습니다~ 저보다 먼저 출산이시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