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태동영상찍기 성공

요새 눈만뜨면 .. 6시 5시30분 ... 이네요 원래도 잠이 없지만 더 아침형 아니 새벽형?인간이 되가는중 이예요 ... =_= 오늘로 22주 진입이용 🤗 태동은 17주차쯤 일찍 느낀편이구요 ! 그저께 드디어 저만 볼 수 있었던 태동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기는데 성공했어용 남편도 태동은 같이 느꼈지만 움직임을 제대로는 못 봤는데 영상으로 보여주니 놀라워하고 신기해 하더라구용 이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는 토랑이를 보니 더 안심이 됩니다 >_<

댓글

4

  1. 저는 태동은 느끼는데 눈으로 보고 싶어서 배만 들여다보고 기다리고 있으면 얌전~ 한 느낌ㅋㅋ 영상은 더 기다려야 남길수 있을거같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때가 잇었어요 ㅋㅋㅋㅋ 남편이 뭐하냐고 배 시렵다고 얼른 덮으라면서 🤭 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리심 이제 곧 포착! 하실꺼예용

  2. 맞아요 동영상으로남기게 되면 은근 계속 보게 되도라구용 신기방기 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태동느끼기전에는 정기검진까지 촘파영상 들여다보곤 했는데 요새는 태동영상을 보게 되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드뎌 태동영상찍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