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진입했는데 속옷갈아입을때
이제진짜 배가쫌나와서그런지 속옷갈아입을때씻기가 너무힘드네요ㅜㅠ벌써부터이러면 만삭되면 어떻게 씻죠?ㅎㅎㅎㅎㅜㅠ
댓글
8
맞죠ㅠㅠ 나중엔 신발끈도 못 묶어요ㅠㅠㅠㅠㅠㅠ
샤워할때 발닦을때요.., 저 목욕의자두고 앉아서 닦아여...ㅋㅋㅋㅋㅋㅋㅋ 😢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되도록 점점 아랫쪽으로 숙이는일을 꺼려하게되네요ㅜㅠ
전 신발 신는 것도 힘들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ㅎㅎㅎ전 운동화만 신고다녀서 아랫쪽으로 아예 굽히지를 않는답니당ㅜㅜㅋㅋㅋ
저는 벌써 발톱 깍는게 힘들어요 ㅠㅠ 무릎을 굽히고 허벅지를 배쪽으로 갖다대니까 그 잠깐에 배 눌리는게 은근 뭔가 부담이 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네ㅜㅜ맞아요ㅜㅜ발톱깍는것도 힘들더라구요ㅜㅠㅠ 진짜 후딱깍을려고 하는중ㅠ 손톱발톱은 임신후에 왤케 빨리더자라는지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