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켜보지 마시고 의사쌤 말처럼 바로 병원에 가야되요 ㅜㅜ 피가 비치는거 자체가 뭔가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인데 바로 병원 가서 진료 받으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차입니다 피비침 질문이요
이때까지 한번도 피비침이 없었는데 방금 화장실 다녀오면서 닦으니 연분홍색 맑은 피가 좀 묻어나오네요 의사쌤은 피 비치거나 하면 바로 병원 오라 하시긴 하셨는데 ... 8주딱 시작될때 병원갔을때는 피고임이나 이런건 없었거든요 조금더 지켜봐야 할까요 ? 아님 바로 병원 가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도 피고임 있었는데 집에서 하루 종일 누워 있었어요
바로 가세요! 사람마다 다르긴하지만 정답은 없는것 같아요.. 저는 약간의 피비침 시작으로 결국 유산됐었고ㅠㅠ 제 친구는 생리대를 다 적실정도로 하혈을 했는데도 아기가 잘 붙어있어줘서 멀쩡히 출산해서 잘 크고 있어요! ㅎㅎ 일단은 피비침있우면 바로 오라하셨으니 빨리 가보시길!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