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 접어들었는데ㅜ 먹덧ㅜ아직있어요ㅜ 안먹음 속이 울렁거리고 먹으면 속이 답답해서 많이 먹지도 못해요 또 시간지나면 울렁거리고ㅜ 밥도 맛있어서 먹는게 아니라 살기위해 먹는다는^^ 힘들어요ㅜㅜ 그래도 우리 소중한 꼬물이들 위해 모두 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너무 힘들어요. ㅠㅠ
이제 7주 들어서는데요... 멋덧 약3주차.. 입덧은 무슨 고통인지 모르지만, 먹덧 너무 힘드네요... 새벽에 잠시깨버리거나, 저녁을 일찍 먹었는데 일찍 잠이들지 않은경우... 정말 속이 울렁거려 미칠것 같아요... 물이나 우유나 요거트로 달래보려하지만, 어느정도 식사반만큼은 먹어야 그제서야 율렁거림이 사라져서 잠들수 있는데 또 이게 아침에 일어나면 먹고자서 더부룩+컨디션 난조... 그런데 위는 비어있어 일어나서 또 울렁거림.... 정말 먹고싶지 않은데 먹어야하니 눈물흘리며 새벽세시에 밥을 먹기도 합니다...😭😭 살은 살대로 쪄가서 스트레스받고.. 임신이전에 항상 다이어트로 유지어터를 해왔기에 살이 급속도로 쪄가는 모습보면서 스트레스받기도하구요.. 입덧약도 먹덧에 도움이 된다는데 효과도 없구요... 😭 정말 이래저래 속상해서.... 어디든 하소연 해봅니다.
댓글
14
저도 먹덧이 심해서 5주차부터 고생했어요 ㅠㅠ 4주차부터 헛구역질 하기는 했는데 5주차부터 본격적으로 뭘 먹어도 울렁거리고 헛구역질만 해서 입맛도 없는데 혈당이랑 혈압 안떨어지게 하려고 계속 요구르트며 방토며 이것저것 먹고 피곤하고 힘들면 더 심해져서 운동도 못하고 ㅠㅠ 운동 못하니까 근육 빠지고 살로 바뀌는 모습 보는것도 너무 싫었는데 9주차 들어서니 많이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관리하는 법을 어느정도 터득해서 저혈당 저혈압 관리해주고 체덧 안오게 하려고 헤비하지 않은 음식 조금 먹은 후에 입에 뭐 물고 몸도 속여주고 그랬네요 ㅜㅜ 입덧에 대해 자꾸 생각하는 것도 악화시키는 것 같아서 계속 다른 생각 하려고 노력했구요 ㅎㅎ
ㅠㅠㅠㅠㅠ헉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 12-16주쯤 되면 그래도 괜찮아진다고 하니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ㅠㅠㅠㅠ
먹덧 정말 힘들죠.. 저녁 일찍 먹으면 9시넘어러부터 울렁울렁.. 대충 요거트먹고 자려하는데 잠도 잘 안오고 일어나면 세상 속안좋아서 입에 뭐넣기바빠요.. 먹덧이 이리 힘들줄 몰랐어요 ㅠㅠ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ㅠㅠ 전 9주차에 4-5키로 쩠는데 오늘 옷 안맞는거 보고 충격먹었어요ㅠ....진짜 우울해요 몇일 계속 ㅜ 우리힘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