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병원 안가셨으면 바로 병원에 꼭 가셔요ㅠㅠ 피가 비친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니까 가서 진료 받으시고 처방도 받으시고 푹 쉬셔야되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선홍빛 피비침 괜찮을까요?
8주차 맘이에요. 오늘 소변보고 휴지에 피가 묻혀 나왔어요 .. 그 뒤론 피묻지 않았어요.. 괜찮을까요?
댓글
2
저도 갈색혈묻고 선홍색혈로 8주4일부터오늘까지 피비췄는데ㅜㅜ그냥 눕눕해야되더라구요~ 전 추석귀경길 차만13시간타서 무리해서 그런듯 싶어 병원갔더니 유산방지주사배에 놔주시고 누워있으라고 하네요~걱정되시면 병원한번 보시고 무리하지마시고 누워계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