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인데 입덧이 심해져서 약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의사선생님이 애기한테 문제 없는거니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처방받아서 약드시는게 좋을듯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기운이 너무 없네요
지금 8주차인데 기운이 넘 없어요 입덧이 넘 심해서 요근래 많이 못먹었어요 시험관이라서 입덧이 더 심한거 같기도 한데 지금 병원 가봐야할까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너무 심해서 힘드시면 약 처방해 드세요 저도 약은 약이라 최대한 참으려 했는데 너무 죽겠어서 복용 했더니 살만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