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급] 9월 6일엔 다이아몬드반지 확인..!! 오늘은...

[급] 9월 6일엔 다이아몬드반지 확인..!! 오늘은...

현재 A,B병원 2곳 다니고 있어요 9월 6일 A병원 진료에선 다이아몬드반지를 봤어요 의사샘이 아기가 있다고 그러셨어요 근데 오늘 간 B병원은 아기가 없대요 고사난자 같다는데.. 있던 아기가... 사라질 수도 있나요...? 난황도 1cm로 커졌다는데.... 가능한..건가요....? 포기하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10

  1. 딱 봐도 아긴데.....B병원 많이 작은곳인가요??

    1. subcomment icon

      조리원도 있고 분만도 다 하는.. 저희동네에서는 그래도 A병원과 비슷하게 탑3안에드는 병원이예요..

  2. 오잉 다이아의 저 알 부분이 아기아닌가요? 전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요! 주수에 맞게 크는지 보는게 더 맞는거 아닌가요~~? 별일 없을거에요 💖

    1. subcomment icon

      근데 오늘 다른 병원갔더니(초음파사진은 A병원/오늘 간곳은 B병원) 아기는 안보이고 난황 사이즈가 너무 크다고 예후가 좋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난황이 1cm라고...

  3. 저는 임신맞냐고.. 어떻게 확인하고왔냐규 하더니 겨우겨우 애기집 하나만 찾고 아무것도 없러서 18일뒤에 병원 다시오라고 해서 갔어용 ... 그때 다이아 반지고 뭐고 그런것도없이 난황만 보고 그 이후에 또 애기보고 너무 걱정마세용 !!!!!!! 난황 크고 뭐고 안좋다 이런얘기는 못들은거같아서.... ㅠㅠㅠ 애기 밥통이라고만.... 마음 편히가지세요 ㅠㅠㅠ

  4. 저도 첨에 저 초음파였을때 한 병원에서 안보인대서 3일뒤에 다른 병원 갔더니 애가 꿈틀거리고 았었어요.. ㅠㅠ a병원으로 가세요!

    1. subcomment icon

      난황도 1cm라고.. 그러셔서요.. 난황이 크면 안좋은거라고 하셔서...

  5. a병원에서 아기가 있다했고 거기서 다음진료일에 보자 했죠? 그때 a병원으로 진료가세요! 고사난자가 어떻게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이아반지 엄청엄청 연하게 보일듯말듯 보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A병원은 아기가 있다고 했고 2주뒤에 진료보러 와서 심장소리랑 출산예정일 정확히 잡는다 했어요- 그럼 A병원을.. 다녀보는게 낫겠죠?

    2. subcomment icon

      네네-저같으면 a로 다닐거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급] 9월 6일엔 다이아몬드반지 확인..!!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