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하혈ㅠ 같은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저는 5주차부터 쭈욱 연한 갈색 냉 or 진한 초콜릿 냉이 이틀에 한 번 꼴로 있었는데, 푹 쉬면 없어지는 것 같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이틀 전에 일하다가 사이로 뭔가 나오는 것 같아서 화장실에 가봤더니 팬티라이너 두 장을 가득 채운 새빨간 피+덩어리가 나와서 진짜 놀랐거든요.. 바로 조퇴하고 병원가서 초음파 보니까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있고 심장도 잘 뛰더라구요. 자궁이 커지고 자극받으면서 떨어진 조직과 혈액이 어딘가에 고여있다가. 그게 각도와 타이밍이 맞으면 저처럼 이렇게 많이 나올 수도 있다네요. 의사쌤 말로는 10명 중 3명이 겪는 일이라는데.. 어쨋든 피가 보이는 거 자체가 안좋은 거니까 너무 걱정됩니다ㅠ 유산방지 질정 처방받아서 자기전에 넣고 있는데 같은 경험을 하신 산모분 계실까요?

댓글

8

  1. 저도 9주 차에서 피가 계속 나오고 하루는 아예 생리보다 더 많이 하혈 했어요~ 피가 막 뿜어 나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병원에 가보니 아기는 무사히 잘 놀고 있답니다. 저는 주사를 맞고 약도 주셨어여. 그 이후로는 생리처럼 나오진 않았는데 팬티라이너 3개 정도는 일주일 정도 계속 나오다가 입원 하기 싫다고 해서 절대 안정을 취하라고 해서 매일 눕눕 생활 하고 있어요~ 친정와서 해주는 밥만 먹고 있으니 지금은 11주차 인데 이젠 좀 고였던 시꺼멓? 피만 좀 묻어 나고 차츰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애기는 생각 보다 강해요 . 근데 산모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절대 안정을 취하셔야 합니다.

    1. subcomment icon

      놀라셨겠어요ㅠㅠ 진짜.. 저두 그 때의 감정 다시 겪고싶지 않네요. 지금은 저녁마다 질정 넣고 퇴근 후 항상 눕눕... 까만 고인피와 약 부산물만 나오고 있어요! 건강하게 출산해요 우리~~!!

    2. subcomment icon

      네~ 같이 힘내용^^~

  2. 저는 6주에 샤워할때 덩어리로 나왔는데 고인피만 나왓엇고 촘파상 피고임이 줄었어요. 저는 유산방지 조치도 없었지만 아가잘잇어요

  3. 저도 5주차부터 갈색냉 분홍냉나와서 질정 처방받고 나중엔 빨간혈과 덩어리, 소변은 핏물이라 병원가서 유산방지 주사맞았는데 현재 10주로 커주고있어요! 지금도 무리하면 갈색혈 비추지만 그때마다 병원가보면 아기는 잘있어서 안심하고 있어요 ㅎㅎ

  4. 저 6주차 부터 지금 9차 인데요 하혈 하네요 아주 빨간색 이구요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데요 최대한 눕눕 생활 하셔요!!

  5. 저도 6주차부터 2,3주동안 종종 피비침 있었어요! 초음파상으로도 피고임확인이 됫었구요. 잘먹고잘쉬니 서서히 멈췃고 지금도 건강히있습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