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어용ㅠㅠ 조금만 움직여도 숨차고 자려고 누워있으면 답답할정도로 숨이차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제 피를 아기에게 전달해줘야하기때문에 심장이 열심히 움직여서 피를 만드는 과정이라 하더라구요! 숨이 찰때마다 아기를 위해 피를 만드는구나~~~ 생각하게되었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예요..
두딸맘에 3번유산끝에 보물 셋째가 생겼어요~ 다른 증상은 없는데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숨이차고 심장이 콩닥콩닥 뛰는게 초기부터 이러면 되나 싶을정도로 하루에 한두번은 꼭 이러네요 초기에 저처럼 숨이 차는분 있으신지…심장 검사를 받아봐야지하는데도 초기라 조심스럽네요
댓글
5
저도 숨 엄청 차요ㅠㅠ 특히 계단 올라갈 때 심하고 좀 빨리 걸어도 금방 숨이차네요 심장도 쿵덕거리구요!

혹시 심장관련해 병원 다녀오셨어요?

아니요~~ 찾아보니 임신초기 증상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심각하게 생각안하고 지나가려니 하고 있어요 ㅎㅎ

아~~네~~답변 감사합니다.저는 첫째 둘째때는 전혀 이런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초기에 이런 증상이 생겨 저한테 큰 병이 생겼나하고 걱정 또 걱정만하고 있었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