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는게좋겠죠..선크림은 성분좋은걸로 바르시면되요!! 피부에바르는건 태아에 영향 없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는 세라젬도 하면 안된다나봐요
ㅠㅠ직장내 여직원 휴게실에 세라젬과 안마기기가있어서 종종이용했는데 하면안된다네요ㅠ 아기한테안좋아서그럴까요?? 못하는거 안되는거 왜이렇게많을까요ㅠㅠㅎㅎ 선크림도 로션도 기능성들어가면 안된다하고 어제 본 뉴스에서는 선크림의 자외선차단 성분이 모유로 아기한테 간대요ㅠㅠ 흐어ㅓ
댓글
7
저도 관심이 있어서 찾아보니까 롤러에 원적외선이 있는데 그게 임산부가 조심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진동이 안좋다고 들었어요. 태아 뇌에 안좋다고. 그래서 일반 수기마사지는 괜찮은데 안마의자는 두들기니까 안좋은거라고...하더라고요
흐어 선크림도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ㅜㅜ 무기자차 이런 종류로 바르면 되는 걸까요
마사지 자체가 임신초기에 안좋은가봐요 ㅠㅠ 몸이 찌뿌둥해서 임산부마사지 받으려고 샵에 문의했는데 16주부터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발 마사지도 안된대요 ㅋㅋㅋㅋ… 서럽 ㅠ 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