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그려놓으니 더 귀엽네요 축하드려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초음파 젤리곰 봤어요

꼬리가 너무 귀여워요 참 난황이 안 보이는데 괜찮은거겠죠..?
댓글
15
아쿠 넘넘 귀여워요 😆😆요때가 참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맞아요 ㅋㅋㅋ 이등신 완벽 비율에 앙증맞은 팔다리와 짤막한 꼬리가 너무 귀여워요..😍
꺅ㅋㅋㅋ아버님 센스쟁이!!


탈퇴한 유저
ㅎㅎㅎ 사진 보신 저희 아빠의 무뚝뚝하지만 무게있는 한마디가 너무 웃겼어요 '이쁘네' 끝- 상남자의 표현방식인가봐요😎
오모낫 ㅎㅎ 젤리곰 넘 귀엽네용 ㅎㅎㅎㅎ 작고 소중합니당💛💛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ㅎㅎㅎ 진짜 어쩜 저렇게 자그마할까싶어요..💕
앜ㅋㅋ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용 ㅎㅎㅎ 초음파 봐도 뭐가 뭔지 모를 저희 아빠 맞춤형 그림이에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