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원추절제술 하셨던 분들 중에..

제가 지금 10주 2일 되었는데용 2019년에 원추절제술이라고 자궁경부 잘라내는 수술을 했어욤 임신하면 경부에 힘이 없어서 묶어야 한다고 들었었는데 혹시 임신하고 자궁경부 묶으신 분 계실까요??

댓글

14

  1. 저는 19년1월에 원추절제술하고 21년9월에 출산했어요! 출산때까지 종종 경부길이 확인했었는데 항상 괜찮았어서 자연분만하기로 했어요. 근데 경부가 단단해서 결국 응급제왕으로 출산했습니다ㅜㅜ

    1. subcomment icon

      아핫 그러셨군용..내일 병원가서 경부길이 물어보려구요 ㅠㅠ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13주에 맥수술 예약했어요 2주전보다 경부길이가 좀 짧아져서 불안해서요..

    1. subcomment icon

      옴마낫 저도 언눙 가봐야겠어욤 ㅠㅠ

  3. 저도 원추절제술 했어요. 6주차에 이미 경부 2.5센치 나와서 맥수술 확정이네요..ㅠ 해외라서 16주에 묶으러 오라는데 불안해서 한국가서 수술받으려구요.. 질초음파로 경부길이 바로 알수있어요 다음 병원갈때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어머.. 경부가 짧다는 말 같은거 한번도 못들었어용 ㅠ 조만간 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욤 ㅎㅎ 감사합니당

  4. 저도 원추절제술했어서 넘 걱정하고있어요 나중에 경부짧아서 조산기있을까봐ㅠ 의사쌤께 얘기하니까 아직은크게걱정안해도된다하셨어요 그거했다고 무조건 묶는건아니래요~ 제 친구도 그랬는데 안묶고 쌍둥이 출산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오...감사해요 ㅠㅜㅜ 조금 걱정 덜수있네용 ㅠㅜㅜㅜ

  5. 저는 결혼전에 그 수술했다가 첫째 갖구서 자궁경부 짧다고 조산위험있다고 조심하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서울에서 경기권으로 회사 다니면서 9개월차에 너무 힘들어서 2주 병가쓰구 36주에 양수터져서 첫아이 낳았어용. 그 수술 했다고 무조건 묶는건 아닌거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오 ㅜㅜ 감사합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