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4일] 생수는 못 마시는데 깔라만시 괜찮을까요?

생수를 원래 잘 못 마셔서 집에서는 옥수수차 끓여 먹는데 회사에선 정수기 물 마시려니 못 마시겠어서요 ㅠㅠ 깔라만시 원액을 아주 살짝 타서 향만 나게 마시는데 괜찮을까요? 물 많이 마시는 팁 있으세요?

댓글

9

  1. 저는 오미자차 민들레차 두가지마시는데 두개다 자궁근육,자궁건강,혈액순환,출산후 출혈예방때문에 마시구있는데 오미자차는 색감은이쁜데 약간새콤해요 그래서물많이얼음넣구 먹구요 입맛에따라 물조절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민들레차는 맛은 보리차맛 나요ㅎㅎ이것두 티백 넣구 뜨거운물살짝넣구 흔들어서우려낸다음 물넣구 먹어요ㅎㅎㅎ오미자보단 민들레를 더 많이먹게되더라구여ㅎㅎ괜찮으니 한번드셔보는거 추천해드려요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생수도 생수 나름이더라고요! 저는 백산수가 입에 가장 잘 맞아서 그거마셔요! 다른건 비린내?나는것같아서 못마시겠어요ㅠㅠ

  3. 옥수수차를 보온병 같은데 넣어 시원하게 해서 가지고 다니는건 어떨까요 남편분이 해주시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이대로 보여주겠습니다!

    2. subcomment icon

      웃기지 마세요

  4. 깔라만시는 속이 더 메스꺼워여 ㅠㅠ 루이브스티나 보리차 드세요!!!

    1. subcomment icon

      어 ㅜㅜ 그런거 같기도 한게 깔라만시가 위에 부담가는 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5. 저는 보리차 티백을 이용하고 있어요 큰통에 한병 우려두고 작은통으로 나눠서 마시니 생각보다 물을 많이 마시게되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2l이상 마시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ㅜㅜ 우오 진짜 많이 드시네요 끓이는건 힘드니까 우려 먹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