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미자차 민들레차 두가지마시는데 두개다 자궁근육,자궁건강,혈액순환,출산후 출혈예방때문에 마시구있는데 오미자차는 색감은이쁜데 약간새콤해요 그래서물많이얼음넣구 먹구요 입맛에따라 물조절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민들레차는 맛은 보리차맛 나요ㅎㅎ이것두 티백 넣구 뜨거운물살짝넣구 흔들어서우려낸다음 물넣구 먹어요ㅎㅎㅎ오미자보단 민들레를 더 많이먹게되더라구여ㅎㅎ괜찮으니 한번드셔보는거 추천해드려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4일] 생수는 못 마시는데 깔라만시 괜찮을까요?
생수를 원래 잘 못 마셔서 집에서는 옥수수차 끓여 먹는데 회사에선 정수기 물 마시려니 못 마시겠어서요 ㅠㅠ 깔라만시 원액을 아주 살짝 타서 향만 나게 마시는데 괜찮을까요? 물 많이 마시는 팁 있으세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는 생수도 생수 나름이더라고요! 저는 백산수가 입에 가장 잘 맞아서 그거마셔요! 다른건 비린내?나는것같아서 못마시겠어요ㅠㅠ
옥수수차를 보온병 같은데 넣어 시원하게 해서 가지고 다니는건 어떨까요 남편분이 해주시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이대로 보여주겠습니다!

웃기지 마세요
깔라만시는 속이 더 메스꺼워여 ㅠㅠ 루이브스티나 보리차 드세요!!!

어 ㅜㅜ 그런거 같기도 한게 깔라만시가 위에 부담가는 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보리차 티백을 이용하고 있어요 큰통에 한병 우려두고 작은통으로 나눠서 마시니 생각보다 물을 많이 마시게되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2l이상 마시고 있어요

아 ㅜㅜ 우오 진짜 많이 드시네요 끓이는건 힘드니까 우려 먹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