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무리만 가지 않으면 괜찮아요 첫애 있는 엄마들은 초기부터 막달까지 애 안고 무거운거 들어야하고..그래요..^_ㅜ..애가 배 위에 앉기도하고.. 매달리고 그래요.. 과일 바규니 정도야 애교지요..조산기나 피비침 있으셧던거 아니면 괜찮아요 너뮤 근심걱정하시응게 되려 스트레스 받아서 안좋으니까 좋게 생각하셔요 그리고 그날 내가 좀 무리한거 같다 싶운 날엔 집에서 푹 쉬세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에 무거운거요 ㅠㅠ
10주차인데 과일바구니 무거운거를 들었어요ㅠㅠ 꼭 들어야하는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낑낑대며 배에 기대서 바구니를 안듯이 들었는데 초기에는 무거운거 절대 들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병원 가는 날이 일주일이나 남았는데 괜찮겠죠...?
댓글
4
우체국에서 일하고 8주차인데 혼자 쌀도 들고 무거운거 많이 들어요 넘 무리할정도만 아니면 괜찮다더라구요
둘째임신하신분들은 어쩔 수 없이 첫째를 안아주셔야한데요~~생각보다 아가들이 강한것같아요~~^^
저도 이사하면서 살짝~살짝 들엇는데 괜찮더라구요.. 먼거리~ 오랫동안만 안들면 괜찮더라구용! 그래도 조심조심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