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번씩 생리통처럼 아플때 있어요! 아팠다 괜찮았다^^; 저도 아플때 몇일 사이로 자주 그러다가 또 한참 잊고 살고 ㅎㅎ 반복되더라구요. 통증이 계속되거나 출혈있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해서 그냥 집 넓히고 있나보다.. 생각하고 지내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어제밤부터 오른쪽 배가 생리하는거처럼 싸~하게 계속 아프더라구요 자궁이 커질때 이런느낌인건가요? 불규칙적으로 잠깐아팟다 안아팠는데 어제는 계속 아팟다안아팟다 뭔가 규칙적이였던거같기도하고 ㅠㅠㅠㅠ 무슨 문제있는거 아니겠죠?ㅠㅠㅠ
댓글
4

진짜 극심한 복통과 출혈하지않는 이상 괜찮은거겠죠?

전 그렇게 생각하고 지내요!^^ 조금만 자극이 있어도 예민해지니까 아기한테는 안좋을거 같아서, 최대한 별일 아니듯 넘기려고 저는 기준으로 잡은게 출혈이예요. 물론 출혈이 없다고해서 잘못되는경우가 없다는건 아니지만 제가 맘편히 지내려면 무언가 기준을 잡는게 속편해서요^^ㅋㅋ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편하게 생각해야겠어요 진짜 ㅠㅠㅜㅠ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