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아토팜. 클라란스(오일) 쓰고 있는데, 클라란스(기분좋은 박하향) 빼고는 무향이라 다 괜찮은거 같아요. 아토팜은 조금 빡빡한데, 그래도 몸에 빨리 흡수되는거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추천 부탁드려요!
튼살크림 알아보고 있는데 이것저것 종류도 너무 많고 뭐가 좋은지도 잘 모르겠네요😢 지금 튼살크림 쓰시고 계시는 분들 어떤게 괜찮나요? 냄새덧이 있어서 무향인 것들로 추천 부탁드릴게요!!😭😭
댓글
3
일리윤 튼살크림 무향이라 잘 쓰구 있어요!!!

오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