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귀여워라~ 엽산은 컨디션이 젤 좋을 때 먹으라고 하셔서 저도 입덧이 심해서 먹고 바로 잤어요~ ㅎㅎ엽산 약을 바꿔 보는 것도 괜찮아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4일차

젤리곰 보고 왔어용! 딱 초음파 할 때 팔을 휘젓고 노는거 있죠ㅋㅋ 원장님이 어~? 열심히 놀고있네 이러시니까 바로 멈춤..! 이녀석이! ㅋㅋㅋㅋㅋ 명절에 바쁘게 움직이고, 입덧이 심해서 입덧약도 많게는 3알까지 먹어가지고 걱정이 많았는데 너무 건강히 잘 크고 있네용! 태교는 무슨ㅠㅠ눈뜨자마자 커피 한잔 시작으로 입덧 때문에 엽산,각종영양제 먹지도 못하구, 오늘 원장님께 엽산 먹으면 입덧이 더 심해서 못먹고 있다니까 엽산이 그런 작용을 할 수 있다고 당분간 중단 해도 된다고 하셔서 그나마 안심하고 왔어요..! 모든 엄마들 근심,걱정 없이 좋은생각 하시고 순산하기로 해요🐰🐇
댓글
5
엽산이 그런줄 몰랐어요
아 정말요 저도 그럼 엽산 중단 해야겠어요~입덧지옷 ㅠ
저도 9주0 일에 보고왔는데 발차기 하더라구여ㅎ 너무 귀여웠어여ㅡㅋㅋ
젤리곰 너무 귀여워요😍 저 조그만 팔 휘저으면서 꼬물꼬물 움직이고 있을걸 생각하니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태교가 별거 있나요 스트레스 최대한 덜받는게 태교죠🙂 앞으로도 힘내보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