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잌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 위험하지않은위치면괜찮지않을까요? 아기는 괜찮을거같아요 ㅋ 아프다고 하고 계속 눕는상황만들어서 쉬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이 더 짙어졌어요

팔월이는 지금 저 상태에요! 팔다리 뿅 나와잇고 심장도 160넘게 잘 뛰고 건강하고 그렇다네요오! 원래 예정일 보다 이틀 더 빨라져서 예정일 다시 알려주셨어용 ㅎㅎ 근데 추석때 시골 갔다 오느라 오랜시간 앉아있기도 하고 일도 하고 그래서 그런가요.. 애기집 옆에 피고임이 저기 조금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심하게 있네요 ㅠㅠ 의사쌤도 쉬신거 맞죠.. ? 라고 물어보시고.. 추석때 보조석에 앉아있는거랑 일할때 움직이는거랑 그거 빼면 거의 눕눕이었는데 말이죠 .. 완전히 눕눕은 힘든 상태인데 지금은....ㅠㅠ
댓글
2
저는 그래서 추석에 시댁에 안갔어요 ㅠㅠ 어머님 아버님도 상황 이해하시니까 무리안하고 그냥 누워서 쉬기만 했는데 지금은 우리몸하고 애기만 이기적으로 생각해도 이상하지않을 시기인거같아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