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20키론데 맨날 들어요 ㅋㅋㅋ 무리하지 않는선에선 괜찮지 않을까요 9주5일 입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에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하는데 ...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하는데 무게가 어느정도가 무거운건지 모르겠어요 ... 그냥 들때 무겁다 느끼면 아예 들지 말아야 할까요 ?
댓글
8

아 정말요 ? 걱정을 달고 사는 사람이라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ㅎ 무리하지만 않으면 괜찮은가봐요 감사합니다
저 지금은 그만뒀는데 마지막근무날 7주였는데 20키로 짜리도 그냥 들었어용... 추석때도 10키로짜리정도는 그냥 들었구... 그냥 본인이 안간힘 써야할정도로만 안들면 괜찮은거같아요

20키로여 ? 아효 그렇군요 너무 감사해요 .. ^^
주변에서는 3키로 이상 무게는 들지말라고 하더라고요🥲

아그래요 감사합니다~^^

헐 3키로요?3키로면 일상생활 못할꺼같은데..몰랐어요..

그만큼 조심하라고 더 그러는거 같아요ㅎㅎ 저도 그 이상되는거 무리되지 않게 잘 들고다닙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