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이렇게힘들었던가요..

9살 7살 아들둘 케어하면서 7년만에 공주생겼어용.. 너무원하던 공주라 좋기는 진짜 엄청 좋거든요ㅠㅠ 초음파만봐도 실실웃음나오고 너무좋은데 임신이 원래 이렇게 벅찬거였나요.. 현재 22주 아들둘 클만큼 컷고 아침 저녁 챙겨주고 씻기고 집안일하는게다인데 허리도 너무아프고 배가 나오면서 살이 당기는지 찢어질거같고 젤힘든건 아랫배가 뻐근? 묵직? 말로표현안되는데 그런느낌이 너무 힘들어요ㅠㅠ 자다가 자세바꾸는것도 일이고 체구가 작아그런지 배나온게 몸이 힘들어하는거같고.. 그냥 누워만있고싶어요 누워있는것도 힘들지만요.. 배 느낌이 불편해서.. 병원갈때마다 건강하다 문제없다 하니 버티고있는데 배가 너무 무겁네요ㅠㅠ 아직 6갤인데 ㅠㅠ 빨리낳았음 하는데 아는고통이라 무섭고 7년만에 출산하는거라 진통이 길지 짧을지도모르겠고.. 그냥 힘드러요ㅠㅠ 무섭기도하고ㅠㅠ

댓글

11

  1. 저는 초산이지만 육아하시면서 임신중이신 분들 대단하신 것 같아요ㅠㅠ저도 둘째까진 생각중이라..

  2. 저는 첫애보면서 둘째임신중인데 하나보면서도 쩔쩔메는데.. 어찌키우나 벌써 걱정반설렘반으로 두근두근중인데 맘님처럼 둘케어하면서 임신중인분들많으시네요 대단하세요 👍👍

  3. 전 그냥 첫임신인데,, 허리 등 다리 다아파요,, 근데 거기에 육아까지하신다니 엄마들은 대단한것같아요,, ㅠㅠ

  4. 저는 첫임신인데 밥하다보면 아랫배가 묵직하면서 뽑힐거같아요ㅜㅜ 배가 커지니 배꼽부터 시작해서 살가죽이 찢어질거같고... 누워야 그나마 살만해요. 환도가 와서 서있거나 걸으면 디스크처럼 찌릿 아프고.. 애낳는거만 힘든건줄 알았는데 임신자체가 힘드네요. 저도 아직 6갤인데 언제 10갤채우나 매일 날짜만 세네요.^^;;;;;

    1. subcomment icon

      산전복대라도 사볼까봐요.ㅜㅜ

  5. 저도 첫째 9살 둘째 6살 아들에 셋째 딸을 품고 있어요. 22주고요. 너무 공감되네요🤣 저도 빨리 낳고 싶은 맘뿐이예요;;

    1. subcomment icon

      어머, 프리지아꽃향기님도 저와 비슷한 아이들 또래네요.ㅋ 반갑습니다. 셋째 딸 축하드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원래이렇게힘들었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