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마그네슘 약을 챙겨먹으라고 하는데ㅜ

주위에서 하도 그래서 사놓긴햇는데 먹어도 되겟죵?? 지금 21주 인데 따로 병원에 물어본건 아니지만 챙겨먹어야된다고 주위에서 그러네요 ㅠ 먹어도되겟죠..?!

댓글

12

  1. 육아백과책에 캴슘은 영양제 복용을 굳이 안해도 되고 대신 우유를 하루에 2잔정도 먹으면 된데요 치즈도 좋고요

    1. subcomment icon

      제가 우유를 못먹어서 ㅜ 두유를 먹긴하는데 대처가 될까요?ㅠ 오늘은 종합영양제 엽산 비타민디 칼마디 유산균 이렇게 먹엇는데 괜찬겟죠?

  2. 제가 많이먹는군요 ㅋㅋㅋ 저는 아침 빈속유산균 갑상선약(유산균은 꼭먹으라고하더라고요 ) 아침먹기1시간전 철분제랑멀티비타민 점심오메가3 저녁 칼마디

  3. 저는 질유산균 철분 비타민디 식물성오메가쓰리 이렇게 먹고 있어요 엽산처럼 꼬박꼬박 챙겨먹지는 않고 1~3일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의사바이의사로 영양제중요성 말하는 사람이 다른것같아서요ㅠ ㅠ 대신 전 아보카도 거의 삼일에 한번꼴로 먹는것같아요

  4. 먹으면 좋긴하지만 너무 많아서 제일 중요한것만 영양제 철분 비타민D 먹고 있어요 유산균먹다안먹다하고 있구여

    1. subcomment icon

      칼슘, 오메가3 다먹고 안먹어요 중요한것만 3가지만 먹고 있어요 유산균 변비 걸렸을때만 먹고

  5. 마그네슘 먹으려고 물어봤더니 비타민디, 종합비타민 이런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마그네슘만 있는걸 굳이 먹을필요가 있냐는 반응이였어요.

    1. subcomment icon

      종합비타민 유산균 비타민D 엽산(다먹으면 철분제 먹을거에요!) 이렇게 먹고잇는데 주위에서 먹어야된다고 하드라구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