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대서울병원다니는데 입체초음파가 기본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13~14주때 입체초음파 선택사항이라고 하시더라구요 26주쯤 한번더한다고 하구요 혹시입체초음파때도 심장소리를 들을수있나요? 그리고 입체촘파 다들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댓글
6

신기하네요 여긴선택사항이에요ㅎ
12주에 기형아검사 하면서 입체초음파 같이 봤어요.

좋으네요 입체초음파실이 여긴따로있데요

탈퇴한 유저
다 심장소리 들을수 있을거예요.

오호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