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예쁘게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인데 머리매직이..
지금 21주2일인데.. 머리가 반곱슬인데.. 지금 매직이 거의다 풀려서 너무 지저분해서 매직을 하고싶은데 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17
저 저번주에 했어요 30주 넘어서는 장시간 앉아있는게 무리라서요ㅠㅜ 하고나니 너~~무 편해요ㅋㅋ 시술 전에 디자이너한테 임산부라 얘기하심 좀 더 신경써주세요
펌이든 염색이든 좋은샵에서 하시구 미리말해서 두피나 피부에 안묻게 부탁드리면 될거에요~
22준데 벌써 펌 두번 함야
저도 21주때 염색했어요 제품 좋은거 쓰면 약냄새도 안나고 기분전환되고 넘 좋아요 그리고 22주 검진때 아주 건강히 잘있는 아가 만나고 왔어요, 좋은 샵에서 하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