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 저도 그래요. 임신전 52 입덧하고 48 지금 24주3일차인데 53이에요! 많이 안쪘는데. 만삭 다되면 진짜 급 찐다니까 넘 걱정마셔요. 오히려 다행이신듯....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가 안 느시는 분 ??!!ㅠ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24주인데 임신 전과 비교해서 하나도 안 늘었어요ㅠㅠ 이렇게 체중이 안 늘어도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 아기는 주수보다 크고 있는데, 제 영양분을 아기한테 다 뺏기고 있는걸까요??ㅠㅠ 아기도 중요하지만 제 몸도 중요한데 체중이 안 늘어서 고민이에요. 키는 170이고 기존 몸무게는 60키로였어요. 임신 초기에 체덧 때문에 먹는 양이 줄다보니 11주차까지 4키로가 빠져서 56까지 내려갔어요. 그러다 다행히 22주차에는 60키로로 다시 회복했는데 60키로에서는 아무리 잘 먹어도 몸무게가 늘어나진 않네요!!ㅠㅠㅠ 게다가 슬금슬금 임신초기 때 겪은 체덧 증상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해서 음식 먹기가 힘들어요! 제 체덧 증상은 음식을 먹을 땐 외부음식 1인분 뚝딱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잘 먹어지는데, 1~2시간이 지나면 목구멍에 사탕이 걸린듯한 느낌과 명치부터 식도가 쪼이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아침, 점심은 잘 먹어도 저녁은 아무래도 잘 못 먹게 되네요!!ㅠㅠㅠ 혹시 이런 체덧 증상을 겪으신 분은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체덧 진짜 너무 괴로워요 ㅠㅠㅠ
댓글
9
마냥 부럽습니다~~
제가 첫째때 그랬어요~ 50이였는데 입덧으로 48로 내려갔다가 중기까지 50유지, 후기에 56로 출산했어요. 아기도 작은 편이여서 순산했구요. 병원에서 암말안하면 걱정 너무 안하셔도 돼요!!! 아기가 너무 안큰다 싶으면 선생님이 먼저 알려주시니꺼요
저 첫째때 저도 모르게 20키로 가까이 쪘는데 지금 23주인데 몸무게 1키로도 안늘고 그대로예요 ~ 아기 잘크고 있어서 전 걱정안해용ㅎㅎ^^
저녁을 줄이면 살도 빠진다고하더라구요 전 저녁에 잘먹어서 팍팍찌네요 아직까지는 괜찮으신것같아요^^ 아가는 잘 크고있으니~~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