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은 역아인데 초음파 볼때 위치가 털부분에서 배꼽 위까지 있더라구여 ㅋㅋㅋ 그냥 발로 차는듯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위치
아가가 너무 밑에 있는 것 같아요.. 방광 쪽에 머리를 대고 있다가 점점 내려가는 느낌 털이 있는 부위..에서 태동이 느껴져요 괜찮은건가요?ㅠㅠ
댓글
17
저도 어제 그래서 이렇게 밑에있다고?ㅎ 별일이다 싶더라구요ㅎㅎ 자세돌아누우니 또 위치가 바뀌는것 같았어용
저도 방광 너무 눌리고 아래에서만 노는거같아 걱정했는데ㅠㅠ 지금 한참 돌아다니고 자세 바꿀때라고 너무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
30주까지는 위치가 계속 바뀐대요
저도 발이 방광쪽에 있어서 어쩔땐 소변 지릴정도로 찌릿한 느낌 들어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