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에는 운동을 많이한날 쥐났었는데, 지금은 암껏도 안했는데 쥐가 너무강렬하게나고 오랫동안가서 알아보니.. 운동안해서 그럴수있다고해서 운동했더니.. 저는 근육이 풀렸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 쥐 난 후
자다 일어나서 기지개를 피다가 왼쪽종아리에 쥐가났어서 너무 아팠는데 이틀이 지난 지금도 알벤것마냥 너무 뻐근하네요 ㅜㅜㅜㅜ 푸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댓글
8
저두 쥐나고 며칠 계속 아파서 스트레칭해주고있어요ㅠㅠ
오일 발라서 마사지로 풀어주세요
저도 어느날부터 자다가 기지개편다고 발쭉 뻗으면 (포인자세 ) 100% 쥐나더라구요ㅠ 신랑바로 깨워서 발끝 당기라고...(플렉스 자세 ) 나중엔 쥐난 반대발로 셀프로 당겨줘서 심하게 뭉치는건 막았고 요샌 의식적으로 기지개펼때 플렉스자세로 펴요 물론 덜 시원하긴합니다 이미 많이 뭉쳤다면 손으로 많이 주물러주세요
저도 기지개펴다가 양쪽 번갈아가며 쥐나고 근육통처럼 이틀은 가더라구요ㅠㅠ 공기압마사지기를 해도 그 속근육? 뭉친데까지 못푸는 것 같고.. 그냥 많이 주무르고 압박밴드 신고 다리 올리고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데 며칠지나면 쥐는 또 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