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 쥐 난 후

자다 일어나서 기지개를 피다가 왼쪽종아리에 쥐가났어서 너무 아팠는데 이틀이 지난 지금도 알벤것마냥 너무 뻐근하네요 ㅜㅜㅜㅜ 푸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댓글

8

  1. 임신전에는 운동을 많이한날 쥐났었는데, 지금은 암껏도 안했는데 쥐가 너무강렬하게나고 오랫동안가서 알아보니.. 운동안해서 그럴수있다고해서 운동했더니.. 저는 근육이 풀렸어요!

  2. 저두 쥐나고 며칠 계속 아파서 스트레칭해주고있어요ㅠㅠ

  3. 오일 발라서 마사지로 풀어주세요

  4. 저도 어느날부터 자다가 기지개편다고 발쭉 뻗으면 (포인자세 ) 100% 쥐나더라구요ㅠ 신랑바로 깨워서 발끝 당기라고...(플렉스 자세 ) 나중엔 쥐난 반대발로 셀프로 당겨줘서 심하게 뭉치는건 막았고 요샌 의식적으로 기지개펼때 플렉스자세로 펴요 물론 덜 시원하긴합니다 이미 많이 뭉쳤다면 손으로 많이 주물러주세요

  5. 저도 기지개펴다가 양쪽 번갈아가며 쥐나고 근육통처럼 이틀은 가더라구요ㅠㅠ 공기압마사지기를 해도 그 속근육? 뭉친데까지 못푸는 것 같고.. 그냥 많이 주무르고 압박밴드 신고 다리 올리고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데 며칠지나면 쥐는 또 나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종아리 쥐 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