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gnm 초임계 식물성 오메가3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뭐 드세요?
정기검진 갔을때 오메가3 처방해주시던데 어취가 적고 가격대 괜찮은 오메가3 추천해주세요~
댓글
9
쁘띠앤꺼 먹고 있어요ㅋㅋ저는 생선을 안 좋아하는터라 무조건 챙겨먹고 있어요~
쁘띠앤이용 쁘디앤 좋아용
저도 쁘띠앤이요ㅋㅋ
쁘띠앤 오메가3 먹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