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파이토 제품 먹고있는데 넘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 3
오메가 3 어떤제품 드시나요? 저는 지금 닥터맘스 먹는데 닥터파이터랑 뉴트리코어도 괜찮다고 하던데 같이 공유해요
댓글
10
저는 쁘띠앤꺼 챙겨먹고 있어용ㅎㅎ
락티브 초임계 rtg먹고 이썽용!̆̈
저는 뉴트리코어 먹고 있는데, 다 이리 비싼가 싶네요 ㅠ 두달 먹었는데, 또 사야하는데.. 덕분에 저도 다른 분들 뭐드시나 보게되네요~ㅎ
저는 쓱닷컴에서 허니엘 rTG오메가3먹고있어요.쥐가 안나서 쭉먹고있어요. 효과봐서 계속먹어도된다고하셔서 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