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정 먹고 싶으면 디카페인으로 한 잔 마셔요~ 그냥 커피는 남편꺼 한두모금만 입가심하구용ㅋ 초콜릿은.. 너무 잘 먹는게 함정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한잔은 괜찮을까요
커피 ㅠㅠ 이때까지 참았어요 23주 임산부입ㄴ당 한잔정도는 괜찮을까 싶어서 ... 너무 먹고싶기도하고용 ㅠㅠ 초콜렛도 카페인 있다고 하는데 조금씩 먹더라구요 ㅎㅎㅎㅎ
댓글
20
원장님께 물어보니 그냥 먹어도된다했어요~~스트레스받는게 더 안좋데요 전 하루에2잔 마셨습니다
대부분 사이트에 보시면 카페인 함량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전 그거 참고해서 주문해서 먹어요~
매일 매일 한잔 정도씩은 드셔도 아무런 문제없습니다~!!!! 병원 원장님도 하루 한잔~가끔 두잔정돜ㅋㅋㅋ 아무 상관없다고 항상 말씀주셔요 ㅋㅋㅋㅋㅋ
저두 카페 커피 한잔씩 매일 먹어요~ 저희 언니도 매일 두잔씩도 먹었다는데 괜찮다구ㅎ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