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때 힌트좀 주실수 잇을까요 ㅎㅎ 햇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은 어떻게 여쭙는건가용?
14~16주 되면 성별 알 수 있다는데, 의사선생님께 뭐라고 여쭤봐야 하나요....?🤔 선생님이 알아서 알려주시진 않죠? 그냥 성별 물어도 알려주시나요😅☞☜..
댓글
4
선생님한테 안물어봐도 먼저 알려주시더라구요^^ 엄마닮았네요~ 이렇게 말해주셧어요ㅎㅎ 주수가 되면 초음파볼때 이야기해주십니당!
선생님이 중요부분에 뭐가있네요~ 라던가 아무것도 없고 깨끗하네요 라던가 등등 알려주신다고 들었어요 ㅎㅎ 친구들 아이가 3,4명씩 있는데 다들 그런식으로 알려주셨다더라구요 ㅎㅎ
그 주수면.. 의사샘이 먼저 얘기 안해주신다면 먼저 물어봐도 되지 않을까요? 애기 성별도 지금 확인할 수 있냐구요. 짜피 그런거 물어보는 산모들 많을거라..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