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셋째 임신중인데 나이도 나이지만 첫째 둘째 가졌을때는 그래도 몸이 살만하고 뛰어댕겼는데 셋째는 왜이리 힘든가 몰라요ㅜㅜ 성별이 달라서 힘든건지 셋째라서 힘든건지ㅜㅜ 조금만 움직여도 금새 지치고 피곤하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가는날
낼 2주만에 병원가는날인데....너무 떨리면서 한편으론 걱정도 되네요.. 첫째 둘째는 20대때 낳아서 너무 건강하고 팔팔할때였어서 그런가...30대 셋째 가지니 너무 틀린거같네요 나뿐아니라 신랑도 나이가 많아졌으니... 빨리 중기접어들었음좋겠어요. 그리고 이제 10주차되가는데 배만 볼록하게 나왔네요. 후.....하
댓글
2
저도10주차되가는데 배는 만삭이에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