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번쩍 드는게 넘 예쁜걸용 ㅎ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2주 1일 째 입체초음파..❤️

어제까지는 분만 안되는 병원 갔다가 오늘 분만하는 병원 다녀왔어용ㅎㅎㅎ 우리 새싹이가 오늘 왼손을 들어서 안녕 해주더라구용 !! 엄빠 닮아서 그런지 왼쪽에 누웠다가 앞으로 봤다가 아주 움직임 만땅이었어용 초음파 보면서 웃음만 나왔어요 ㅠㅠㅠ ㅋㅋㅋ너무너무 귀여워용 꼭 건강하게만 크기를 ❤️❤️
댓글
6

너무 신기했어용ㅎㅎ 저희엄마랑 같이 갔는데 웃음이 끊이질 않더라구용ㅎ☺️☺️
우왕 안녕이라니 너무귀여워요 >< 전 아직 이주 기다려야 해서 도롱뇽같은 상태만 봣는데 얼른 팔다리 생긴 곰돌이 보고싶네요!!

너무 이쁘죵 ㅎㅎ 웃음이 떠나질 않아용 ㅎㅎ 2주후에 너무 귀여운 아가를 만나실거에용❤️❤️
어머나 엄마한테 인사해주고 싶었나봐요! 연예인이네?!😊

네엥 ㅋㅋㅋ 넘 이뻐요오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