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질문이요!

기형아 검사 1차를 앞두고 있습니다. 혹시 검사 어떤 걸 하나요? 당검사도 하나요? 초코우유 마시고 가도 될까요?ㅎㅎㅎㅎ

댓글

10

  1. 저 오늘 1차 하고 왔어요! 월요일날 갔다가 애기가 계속 움직이는 바람에 제대로 못해서 오늘 다시 갔어요~ 목투명대 두께재려면 조금 얌전히 있어주는게 편할거예요 ㅎㅎ 초음파로 목덜미투명대 두께 재고, 코뼈도 확인하고, 입체초음파 보고, 채혈하고 왔어요 :)

    1. subcomment icon

      혹시 검사하는데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ㅎㅎ

    2. subcomment icon

      진료보고 초음파랑 채혈까지 해서 10~15분 정도 걸린갓 같아요😊

    3.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당💛💛

  2. 1차2차 피검사랑 1차는 코뼈유무, 목뒤 막 두께사이즈 측청 (정상은 3mm내) 하시면서 기본초음파보시면서 입체초음파도 봐주세요 2차는 그냥 기본초음파 봐주시면서 성별 봐주시구요 근데 이것도 의사선생님마다 가르쳐주는게 다르셔요 당검사는 25주지나셔서 임신성당뇨 검사시구요 그때는 공복으로 가셔서 당시럽주시거든요 그거 먹고 30-60분내에 피뽑아서 수치보세요 초코우유마시고 가셔도되는데 평소 아기가 초음파 찍을때 잘 움직이는편이시면 안드시는게 나아요 오히려 먹고가서 너무움직이면 찍는데 힘들어서 시간도 오래걸리고 협조가 안되면 입체못찍을수도 있구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상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8주까지 초음파를 봤는뎅.. 움직이질 않아서ㅎㅎㅎ 초코우유를 먹고 가보려구요!! 당검사는 나중에 하니 마시고 가도 되겠어용!!!😆💛 감사드립니다!!♡

  3. 피뽑고 초음파로목투명대 콧대보고 손발 봤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당검사 안하니깐 초코우유 먹어도 되겠어용!!!!ㅎㅎㅎ 움직이는 꼬물이를 보고 싶습니당...💛💛💛 감사합니당😆💛

  4. 안녕하세요🙂저는 시퀀셜 1,2 차 검사하는 걸로 했는데 그냥 피만 뽑아요 당검사는 안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ㅎㅎㅎ 당검사는 안하는군요!! 초코우유 먹고 갈수있겠어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기형아검사 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