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비물에서 냄새나면 가보시는거도 괜찮을듯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아픈시는분
제가 오늘 10주4일째데요 새벽에 마다 배가 많이 이파요 혹시 저처럼 새벽에 배가 아프시는분 계시나요? 그래서 이따가 병원 갈려구요 분비물도 심하시는분 많나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냄새는 안나요
새벽에 배아파서 깬적 있는데 이런저런 불안한 생각 들더라구요 ㅜㅜ 병원 잘 다녀오세요 별일 없으실거예요!! 저도 분비물이.. 심한거 같은데 원래 그렇다고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해요
전 엊그제 급체하고 나서, 어제부터 통증이 좀 있고.. 새벽에는 아픈거 잘 못느꼈는데 새벽에도 아프긴하더라구요. 근데 출혈이나 분비물은 없어서 괜찮아지겠지 싶어 기다려보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불안하면 병원 가는게 좋아요. 저는 밤중 복통은 거의 변비가 원인이긴했는데 한번 식은땀에 복통이 너무 심해 화장실에서 거의 쓰러질뻔해서 다음날 링겔 맞고 음식조심하라하셔서 그뒤로 매운거기름진거 피하고잇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종종 참을만한 아픔은 있긴한데 아이가 조금씩 크고있는거라생각하고 있네요 병원 잘 다녀오셔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