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복땡이라고 지어줬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토끼띠 아가들 태명 뭐로 지으셨나요?
저희는 태몽도 없고 계획된 임신이라 그냥 단순하게 총총이라고 지었어요 다들 태명 어케 지으셨나요~~~~?ㅎㅎ 다같이 자랑해보아요
댓글
37

탈퇴한 유저
저는 해달이요 ㅎㅎ 낮이든 밤이든 해와 달이 널 지켜줄거라고요 ㅎㅎ 태명 보는데 울컥했어요 엄마들의 애정과 아가가 무럭무럭 자라길 바라는 소망이 느껴져서요 다들 건강한 아가 낳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똑덩이요!! 똑똑한복덩이로태어나라구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토순이요 토끼띠에 태어나는 딸 토순이 딸을 바라는 마음으로 그런데 아직 성별 안나와서 모르겠네요^^;;

저랑 태명도, 이름도 같아요! :)
저는 건빵이요😄 건강하고 열 달 빵빵하게 채워서 만나자고 지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