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콩딱맘님 일산 사세용? 저도 일산 베페 갔는데 마주쳤을 수도 있겠네요~!^^ 좋은 유모차 많아서 사고 싶었지만 전 워낙 공부를 아직 안해서 공부 하고 사려고 안샀어용 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아기 첫 차 구매했어요🤣

상품도 좋고 베이비페어에서 할인하길래 지난주에 구매했어요~ 조립도 엄청간편하고 워낙 튼튼해서 잘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너무예뻐요~! 얼른 우리아가 눕혀보고싶어요~~ #오르빗G5 #오르빗유모차 #오르빗디럭스 #오르빗베이비
댓글
10

전 일산에살진않아요~~ ㅠㅠ 제일 가까운 베이비페어가 일산이라 그쪽으로 갔어요^^~ 이것저것 비교해보는것도 너무 어렵더라구요~~ 잘 비교해보시고 현명한 구매하세요^^!!!

아 그렇군용 아쉽네용^^ 조언 감사해요~!
저는 갬성(?)에 흔들려서 미마자리 화이트 당근 구매했는데.. 조립하고 베란다에 세워뒀는데 좀 후회되고 그래용.... 오르빗 보니까 갑자기 또 후회되네요 🫠 너무 이뻐용

저랑 남편도 디자인이랑 튼튼함이 좋아서 구매하긴했는데 구매하신것도 장점이 많을거에용!!~~

저희신랑도 갑자기 미마자리..얘기하는데 괜찮..은가요? 본적이 없어요😭

너무너무너무 너무 고급지고 이쁘긴해용!! 근데 오래는 못쓰고 돌 전에 졸업해야할 것 같은 사이즈에요 😅 그냥 이쁘고..이쁘고.. 이뻐요 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단점으로는 너무 무겁다는거랑.. 다른 윰차들에 비해 핸들링?이 별로라는 분들도 계셨어용ㅋㅋㅋ 저는 첫째때 절충형(잉글레시나 트릴로지)으로 구매해서 두돌넘게까지 썼거든용.. 둘째땐 조금 더 감성템으로 가보자 하고 구매했는데 역시 실용적인게 짱인가 싶어요 ㅋㅋㅋㅋ

미마자리 예쁜 건 진짜 인정이요!ㅋㅋㅋㅋㅋㅋ핸들링도 막상 애기 태워서 끌고 다니면 엄청 편해요~ 수납이 좀 작은 게 불편하긴 한데 신생아 때부터 너무 잘썼구, 저는 첫째 돌 지나서까지 태웠어요!ㅎㅎㅎ
얼마에 구입하셨어요??

일산 베이비페어에서 백십만원대에 구입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