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굉장히 태동이 많은 아가인데 태동이 심한 아기랑 태동이 적은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성격이 다른가요? 넘 궁금해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심하신분들ㅋㅋㅋㅋ
첫째때는 얘가 괜찮나 싶을 정도로 태동이 거의 없었는데 둘째는 얘가 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하루 중에 절반은 아주 쎄게 뻥뻥 차요ㅋㅋㅋㅋ 초음파 볼때마다 팔다리를 쉴새없이 버둥거리질 않나... 방금은 배꼽부터 옆구리까지 툭툭툭툭 움직였다가 다시 돌아와서 배꼽부터 옆구리까지 뻥뻥차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어버렸네요 ㅋㅋㅋ남이봤으면 저여자 미쳤다 했을거에요 ㅋㅋㅋㅋ 태동 심한아기 처음이라 너~무 거슬리는데 한편으로는 웃기고 기특하고...태어나서 얼마나 난리치는 애가 될까 걱정도 되고 그르네요 ㅋㅋㅋㅋ
댓글
6
저도 딸인데 밤에 주로 움직이고 낮에는 방광쪽 빵 차면 움찔 할때가 있어요 귀엽게 콕콕콕도 하지만 ㅋㅋ 가끔 크게 꿀렁~ 할때도 있어요 귀엽지만 깨방정을 저 닮았나 싶어요 ㅎㅎㅎ
저도 둘째인데 17주때부터 태동 보이더니 쉬지않고 움직여요 촘파볼때도 움직여대서 보기 참 힘들고ㅋㅋ 건강해서 좋긴한데 태어나서 잠 안잘까봐 내심 걱정됩니다😭😭😭
저도 첫째는 태동이 이렇게 안심했거든요 근데 지금 둘째는 장난아니에요ㅋㅋㅋ 초음파볼때도 초기부터 쭉 항상 움직이고 있고.. 태동이랑 기질이랑 같지않길 바랄 뿐이에요ㅋㅋ

탈퇴한 유저
한 5~6주 전쯤 정밀초음파 보러 갔을 때 하도 움직여서 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께서 한숨 푹푹 쉬셨어요... 주수가 늘어갈수록 태동이 너무나 격해져서 많이 건강하구나... 이러고 있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