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분 예정이고 퓨어락 생각중이에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다들 분유 선택 하셨나용?̊̈?̊̈?̊̈ 압타밀 먹일 생각이긴 한데 프로푸트라랑 프로누트라 둘 중 뭘 맥일지가 고민이네요..!̆̈!̆̈!̆̈
댓글
11

모유수유는 아예 안하실 예정인가욤?̊̈?̊̈?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도 모유랑 혼합하다 갈아타려구여!̆̈!̆̈!̆̈ 하나부터 열까지 알게 많네요..ㅠㅠ
저는 첫째때 조리원부터 잘 먹였던 유기농 궁으로 자연스럽게 정했다가 너무 관심없이 정했나 싶더라구용.. 압타밀로 정하신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압타밀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마트로 들어오는 압타밀은 성분이 좀 다르고 독일에서 오는 걸로 사야 좋다고 해요!̆̈ 브레짜 사용하실 건가요?̊̈?̊̈

네네 브레짜는 이미 들여놨구 분유만 정하면 되는데 ㅋㅋ 조리원이랑 병원은 남양 아이엠마더 먹인다고 하길래.. 저는 프로 남양 불매러(?)라 다른 분유 고민중이거든요ㅋㅋ 독일직구 압타밀로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아마 브레짜 사용하실 거면 압타밀이 가장 농도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분유 미리 정하시면 조리원 들어갈 때 미리 이 분유로 먹여달라고 하면서 드려야한데여!̆̈’
저도 모유수유 유무랑 조리원에서 먹이는거 보고 선택하려구요ㅎㅎ

다들 그러시나봐요..ㅠㅠㅠ 고민되네요..
전 조리원에서 먹이는거 애랑 잘맞음 쭉 먹이려구요 첫짼 조리원서 산양분유 먹였는데 황금똥 싸서 쭉 그거 먹였어용ㅋㅋ

오... !̆̈!̆̈ 황금떵이라니..🤩 저는 압타밀 들고 가서 먹여달라고 할 예정이에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