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학병원에서 초음파 사진을 잘 안주셔 구경도 못했는데 너무 신기해여~~ 이마도 이쁘고 코도 입술도 또렷또렷 너무 귀여워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입체 초음파 보구왔어요 ㅎㅎ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ㅠㅠ❤❤❤
댓글
3
코도 오똑하고 너무이뻐요!!!꺄🙊🙊🙊

꺄~ 감사해요 😍 신랑 코가 더 높은데 제 코 닮은거 같아서 아쉬웟는데 그래두 오똑한편인가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