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재검뜨고 담날 바로갔어요~~ 당연히 식단이고 뭐고 걍갔는데 통과했어요^^넘 걱정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오늘 임당 재검뜨고 이틀뒤에 바로 검사 받으러 가도 될까요? ㅠㅠ 26주 6일인데 28주 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댓글
6

부럽네요!!! 저도 하루만에 식단은 못 하니까 걱정했는데 잘 넘기길.!!
저도 수요일에 검사받고 바로 재검통보받아서 토요일에 바로 갔어요ㅎㅎ 다음날 가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용

후.. 꼭 통과 하고 싶네여ㅠㅠ
저 재검떠서 이틀뒤에 받으러갔어요! 식단관리는 딱히 안하고 그냥 간식만 끊고 갔는데 통과했어여 ㅎㅎ

오늘 당연히 통과라 생각하고 밀가루 폭탄으로 먹었는데… 괜찮겠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