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네요~~^^ 한번 가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경복궁 무료입장🍁🍂

날씨가 넘넘 좋은 요즘 살도찌고 배도나와 우울하지만 고궁이 걷고싶어 남편과 경복궁을 갔는데요! 입장권을 구입하고 들어가려는데 직원분께서 제 임산부 뱃지를 보시더니 임산부와 동반1인까지 무료입장이라고 알려주셔서 구입한 티켓은 환불하고 무료로 경복궁 관람했어요. 사람은 많았지만 워낙 넓고 한적한 곳이다보니 천천히 걷다가 힘들면 벤치에 앉아쉬고 또 걷다가 쉬고하니까 마음도 평온해지고 좋더라구요🫶🏻 서울이나 인근 사시는 분들은 경복궁 무료입장이니 날씨 좋은 이 시기에 얼른 다녀오세요👍🏻❤️
댓글
6

더 몸 무거워지기 전에 다녀오세용🥰
와 그냥 무작정가서 임산부 뱃지만 보여주면 되나요?

입장권을 받기는 하셔야할거에요! 매표소에서 뱃지 보여주시면 됩니다👍🏻
살쪘다고 하기엔 너무 늘씬하신데요..? 오늘 날이 좋았어서 그런지 사진도 잘나오셨어용~

사진실력이 남다른 남편덕분인가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