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신당뇨 확정연락왔네요ㅠㅠ

늘 글읽기만 하다가 오늘은 속상해서 글써요ㅠㅠ 설마설마했는데 임당확정 이라구 며칠내로 내과검진받고 식단관리,혈당체크 시작해랍니다..하하하ㅠㅠ 유전적요인도, 단거도즐기지않고, 과체중도 아니였는데 그런거랑 아무상관없이 태반에서 당을분해하는 무슨 성분이 방해를 해서 임신했을때만 당뇨에 걸릴수도 있다네요~~ 낮에 종일우울했는데, 아가위해서라도 정신차리고 기운내서 남은기간동안 식단열씨미 해서 순산해보려구요!! 혹시..저와 같은처지이신 베동님들 같이 힘내봐용! 🥲

댓글

25

  1. 저는 임전당이에요 4주차에 시작해서 이제 24주 됐어요! 아가 건강히 잘 낳으려면 어쩔수없으니 해야죵ㅎㅎㅎ 저는 임당검사없이 쭉 인슐린맞아가면서 하고있어요 ㅜ 탄수랑 단백질 골고루 섭취하고 먹고싶은거는 조금먹고 아침저녁 한시간씩 걷습니다 ㅠㅠ 일탈이야 안할수가없어서 조금씩 하고있어용 얼마 안남았으니까 힘내봐요 맘님!!

    1. subcomment icon

      그러시구나~~!! 진짜 수고많으셔요~저도 맘님위로덕에 힘내서 식단이랑 운동잘하면서 아기생각만하면서 잘해볼께용🙋‍♀️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당~~!!같이힘내요^^

  2. 저도 임당이에요ㅜㅜ 수치가 많이 높은편은 아니라서 인슐린은 안맞고 식단 조절만 하고 있어요 군것질 안하고 밥양 조금 줄이니 수치 괜찮더라구요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요?감귤이맘님 여기동지가 또 계시네여ㅜㅠ 우리 힘내서 잘이겨내서 건강한아가 순산하구 맛난거 맘껏먹어용🙋‍♀️🥲

  3. 저도 지난주 금욜 첫 임당검사하구 재검나와서 내일 다시 가요오 ㅜㅜ 식단조절 잘 하시구 걷기 운동도 틈틈히 하셔서 임당에서 통과 받자구용!

    1. subcomment icon

      네넹!찰떡어멈님두 재검 통과하시길 바라요🙏저는 내일 식단교육들으러 갑니당...또르르ㅎㅎ 홧팅!!

  4. 전 내일 재검하러 갑니다 ㅠㅠ 저는 완전반대로 유전적인 요인도잇고 먹는거도 달아도 먹고 자극적인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높게나와 재검해야된데요 ㅠㅠ 속상해서 울고 그랫는데 뱃속에 아기가 우울하다는걸 아는지 위로해주는거인지 꼬물되면서 뻥뻥차네요 ㅎ 이걸 위로삼아 아기생각해서 내일 병원갓다가 식단좀 조절하고 운동좀 할려구요 !ㅎ 열심히 운동이랑 식단해서 건강한아이 출산해요!!!!!

    1. subcomment icon

      재검 무사히 통과하시길 바라요🙏 운동하고 식단하믄서 우리 순산해봅시당^^

  5. 저두 재검인데...주변에서 그러더라구요 노산이라서 재검 잘 뜰거라고..ㅠㅠ 단거도 안좋아하고 자신만만했는데 재검뜨고나서는 현미로 바꾸고...과일대신 오이만 깎아 먹어요 ㅠㅠ 조만간 재검하러가서는 잘나와얄텐데...걱정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노산이라 그런가,싶기도했어요ㅠ 재검떠도 통과될수있으니 홧팅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