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보건소에서는 임산부영양검사로 공복혈당만 쟀었을때는 정상이었는데 병원임당검사때 그 오렌지시약 먹고ㅠ 속이 안좋더니 재검떴었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임당이랑 산부인과 임당이랑 결과 많이 달라질수 있나요?
어떤분께서 보건소에서는 문제없었는데 산부인과에서는 재검떳다는글을 본적이 있어서 궁금하네요! 전 보건소까지만 보고 해외나가서 재검하려는데 보건소에 대한 신뢰성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요
댓글
3
검사 방법이 같을건데용?? 보건소에서하면 보통 병원에서는 따로 안하지 않으시나요?
당수치 기준은 보건소나 병원이나 같기때문에 차이는 없을것 같아요..그날그날 컨디션에따라서도 수치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어서 어디서 받던 같을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