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얼마 안남았어요😖😖

촬영용 원피스 2벌이랑 비키니 샀어요 흐흐🤔 23일에 떠나요!! 19일이 임당이라 애기 잘있는지 보고 바로 갈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혹시 임산부 소화제있나요? 갈때 챙겨가려구요!!

댓글

6

  1. 저 다니는 산부인과도 소화제는 안먹는게 좋다며 별도로 처방안해줘서 저는 매실액 아이스팩같이해서 수화물짐에 같이 넣어가서 속 불편할때마다 타서 마셨어용~~

  2. 저는 소화제말고 효소챙겨갔어요~~!

  3. 텀스 소화제 많이들 해외직구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텀스는 소화제가 아니고제산제로 알고있어요 속쓰릴때먹는 알마겔 겔포스같은거요~소화제는 아니지만 속이 더부룩하거나 식도염 있을때 먹음좋은걸로 하나있음 좋은거같긴해용

  4. 저는 지금 태교여행으로 공항 가는길인데 병원 정기검진날 소화제 부탁해서 처방받았어요ㅎㅎ 19일 병원가실때 처방받는것도 좋을것같아요ㅎ

    1. subcomment icon

      그냥 소화제달라하면되나요?ㅎ 아그리구 더운곳으로 가셧나요? 옷은 어케입고가세요?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교여행 얼마 안남았어요😖😖